
일본 나가사키_오산서울어린이병원 ROSC 환자이송
안녕하세요 이번 이송은 20개월 된 아기였는데요가족들과 함께 대마도 여행중에밥을먹고 한시간 정도 뒤에 갑자기 침을 흘리며의식저하가 있었다고 해요 호텔 직원 도움으로 구급차 타고 대마도 병원으로이송되었고 심정지가 2회 발생 하여서큰병원 권유받고 닥터헬기로 나가사키 국립의료센터로이송되었다고 합니다. 인공호흡기 사용하다가 고농도 산소사용으로 변경하였다고 하는데요저희가 도착하였을 당시에는 산소를 전부다 제거하여다음날 바로 이송결정이 되었답니다. 혹시 모를 응급상황을 대비하여 산소와 앰부백 등준비를 철저하게
Read more






